그동안 저희는 광고주의 매출증대와 브랜드 이미지 신장을 최고의 목표로 삼고,
현대건설의 HILLSTATE, 서울우유의 “제조일자 표기, 찬성합니다”, BC카드의 “부자되세요”,
“아빠, 힘내세요”, ”애송이”, 농협의 “같이의 가치”, 폭스바겐의 “The Original German” 등과 같은 무수한 성공캠페인을 만들어 왔습니다.
지금도 저희는 크리에이티브의 꽃인 상상력의 개발을 위해, 상상력 발전소를 가동, 더 탁월하고 광고주의 성공에 더욱 기여하는 크리에이티브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앞으로 저희 그레이프 커뮤니케이션즈는, 세상에서 가장 단단한 상상력 발전소로서 100 여명의 전문가 들이 합심하여, 알알이 뭉쳐진 탐스러운 포도송이 같은 고객의 성공을 맺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그레이프 커뮤니케이션즈에 지속적인 신뢰와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레이프 커뮤니케이션즈 대표이사 회장